[태국]리얼생생후기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검색결과

외부 동영상 첨부는 {동영상:동영상주소}를 글에 삽입

유튜브 쇼츠 동영상은 링크 주소에서 /shorts 부분을 지우고동영상주소에 삽입


 

전체 8 건 - 1 페이지

완벽한 삼위일체_매니저 총집편

전지적 금응 시점으로 본 그야말로 초주관적인 매니저 후기입니다. 금응대협11월 1일~4일 : Only 유미말이 필요없는 현 최고 에이스라고 생각됩니다.그간 많지는 않지만 적지않은 매니저들을 봤는데 '다음번에 한번 더 볼까' 라고 생각한 매니저는 유미가 처음입니…

완벽한 삼위일체_마지막날

드디어 마지막날 아침이 되었습니다.갔다오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이때부터 정말 집에 가기 싫어집니다.마지막날까지 꼭 붙어 안겨있는 유미와 마지막을 불살라봅니다.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쉽게 마무리하기 아쉬워 제 능력이 허락하는 최선을 다해 길게 즐겨봅니다.오늘 아침은 소…

완벽한 삼위일체_넷째날

오늘도 여지없이 6시에 눈이 떠집니다.에어컨을 좀 세게 틀어놨는지 춥습니다.유미를 만져보니 뜨끈뜨끈합니다. 꼭 일회용 손난로 같습니다.그렇게 만지다보니 역시 가만히 둘수 없습니다. 자연스럽게 오전 빰빰으로 이어집니다.유미가 씻으러간 사이에 거실로 나왔더니 렉터와 소비가…

완벽한 삼위일체_세째날

6시에 칼같이 다시 눈이 떠지고 한동한 멍한 상태로 있었습니다.분명히 동생놈 회복을 기다리면서 꽁냥대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인지 황당합니다.그래도 할건 해야하기 때문에 다시 정신을 붙잡고 품에 안겨있는 유미를 살살 건드려봅니다.역시 귀찮은 내색없이 잘 받아줍니다. 어제…

완벽한 삼위일체_둘째날

어제 12시간의 이동등으로 인한 피로 누적때문인지 정말 오랜만에 푹~ 잤는줄 알았는데 30년 넘게 몸에 밴 노예 습관으로 4시에 눈이 떠집니다.제가 워낙 코도 심하게 골고 잠을 험하게 자서 지금까지 눈떴을때 옆에 붙어있는 매니저가 없었습니다.그 착한 자니도 잘때만큼은 …

완벽한 삼위 일체_첫째날

청록파 분들처럼 글재주도 없고 귀차니즘에 빠져 그동안 후기를 잘 안썼는데 후기 할인 땡겨쓰면서 소비의 반협박()에 간만에 후기를 써봅니다.두서 없이 막 쓰는거라 보시기 힘드실수도 있습니다.^^이번 여행은 파티원, 날씨, 파트너가 완벽한 삼위일체로 정말 역대급 즐거운 여…

[힐링 파타야] 낮깨비 원정대 - 출발~1일차

출발당일.16시에 공항에서 낮깨비형님과 슈퍼를 만나기로합니다.동동은 2시간 빠른 다른비행기라 수완나폼에서 합류하기로합니다.모바일 항공권을 미리 발권해놓은 상태라 셀프 수하물 부치고 흡연부스에서 슈퍼와 합류, 셀프수하물 기기앞에서 낮깨비형님과 합류했습니다.다들 처음봤지만…

[힐링 파타야] 낮깨비 원정대 - 프롤로그

글재주가 없어서 낮깨비형님만큼 재미난 후기는 아니겠지만 아직 눈팅만 하고계신 회원님들을 위해 몇자 적어봅니다.   [원정대 일정]   한국 출발 : 2023-10-01  19:30   본일정 : 2023-10-02 ~ 2023-10-…

게시판 전체검색